본문 바로가기

이것저것

신작 애니들이 속속 방영되기 시작했습니다


슬슬 4월 신작애니들이 발동이 걸리고 있군요

일단 볼 목록중  '일상' 과 'DOG DAYS' 가 방영되었는데

뭐랄까요... 참 신작시즌 기분이 안나는 시즌이네요

일본 지진도 있었고 일본의 독도 만행같은 일이 있어서 일본에 대한 정나미가

떨어져버린것, 겸가셤사 애니에 대한 흥미도 조금씩 잃어가고 있네요

뭐 가장 큰이유는 1월 신작 애니들이 깔끔하게 3월에 완결이 전부 나지 않은 것

때문이겠지만요

가장 기대중인 마도카 마기카는 4월 안에 어떻게든 나오는것 같지만...

고식도 완결이 안났고 꿈을 먹는 메리도 마찬가지구요

금서목록이나 타쿠토는 어제 완결이 났구요



어찌됐건 기대중인 신작 애니들이 상당히 많이 나오는 만큼 군대 가기전까지

열심히 보고 가도록 할겁니다...



ps 쿄토애니메이션이 맡은 '일상' 개그 작렬 ㅋㅋ 아 웃겨죽겠습니다 ㅋㅋ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