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어느샌가 10000힛을 돌파했군요!!


알지도 못하고 있었습니다;;;;

오늘 로묘님 블로그 포스팅에 방문자수 1만힛 돌파라는 글을 보고 저도 겸사겸사

확인하려고 들어가 봤더니?!



...............어라?!

어라라라?!!!!!!!!!!!!!!!!!!!!!!!!!!!!!!!!!!!!!!!!!!!!!!

잠깐 언제 1만힛이 된거야?!

장난해?!

나 인증샷도 못찍었는데!

이미 327명 오버했어?!

아 들어와주신 327명 감사합니다...

아니 이게 아니고...

아무튼 여러가지고 당황스럽고 감사했습니다






대략 통계를 보니 3월에 압도적으로 방문자수가 늘었더군요

아마 레벨 E와 페어리테일 자막을 병행해서 했을때군요

역시 자막제작자분들은 기본적으로 방문자수가 보장된다고 하더니

저도 버프를 받은걸까요 제 자막으로 감상해주신분들 감사합니다


유입 경로는 대형사이트에서 많이 검색을 해서 들어와주셨네요

티스토리가 다음의 수하라서 역시 1위에 등극했네요

다음은 제가 사랑하는 구글사마

오 신비로에서 생각보다 많이 들어와주셨네요 ㅎㅎ

네이트와 네이버순위고 그다음은 제 이글루 블로그에서도 오셨네요

그리고 커헉;;;; 예상치도 못한 린네님 블로그에서의 엄청난 유입이 눈에

확 들어오는군요;;;

이 자리를 빌어서 린네님께 감사인사 드립니다

다음 순위는 제가 좋아하는 자막가인 을뀨님 블로그에서도 많이 오셨네요 

다음은 동생 불법미인 녀석 블로그군요 ㅎㅎ 

제 모든 자막과 블로그의 시발점인 늑대향님 블로그에서도 많이 와주셨네요
 
늑대향님께는 항상 감사하고 있습니다 ^^ 

그런데 씨젤이라는 사이트에서도 상당히 들어오셨는데 일반 공유사이트 

같더군요 

뭐 자막의 출처에 대해 저는 전혀 상관하지 않으므로;;; 







제 이름으로 찾아서 들어와주신분들 

다른 경로로 들어와주신분들 

우연히 들어와주신분들 

정말 감사합니다 

 


여러분들 덕에 1만힛이라는(넘었지만) 경사스러운 복을 받았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사랑부탁드립니다





....................



....................



....................



....................








군대 8개월 밖에 안남았었어.....



 블로그가아아.......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