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최근 근황

 

 

최근 헤어샾을 정리하고 집도 이사를 와서 요 며칠간 정신이 하나도 없었네요

 

문제는 그동안 인터넷을 전혀 사용 못하는 상황이라서 애니고 뭐고 아무것도 못하고

 

손발이 묶여버린 상황입니다

 

어나더 블루레이도 토렌트 시드만 있는 상태지 받을 수도 없기에 밀린 상태구요

 

걱정인건 이사온 집인데......

 

새집인데도 불구하고 케이블선이 문제가 생겨서 말이죠...

 

인터넷선이고 케이블티비고 전혀 볼 수가 없는 상황입니다

 

이번주 수요일에 고치러 온다고는 하는데 상황이 어떻게 될 지 장담하기 힘드네요

 

어찌됐던 이번주도 인터넷을 사용 못하는 상황이라서 답답해 미칠 지경이네요

 

벌써 한달가까이 인터넷을 사용못하다보니 할 수 없이 테더링이라도 써서 조금씩

 

사이트를 훍어보는 정도네요

 

최근 근황임에도 이정도 내용밖에 딱히 할 말이 없네요

 

아 이제 사장이 아니라 다른 체인점 헤어샾에 들어가 일하는 직원입니다

 

나름 속편하기도 하네요 운영보다 역시 남밑에서 일하는게 좋긴 좋네요

 

제가 막내라서 그런지 직원분들도 귀여워해주시고...문제는 점장님이긴 하지만...

 

아무튼 별 탈 없이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일단 인터넷문제가 해결되고 나면 블루레이 자막으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

 

주 활동은 트위터에서 해결하고 있으니 아는척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ps.1 이나방도 못보고...아스나도 못보고...노부나도 못보고...사와도 못보고...

        그냥 죽여줘 ㅅㅂ.....

 

 

ps.2 멜로딩님이 근황을 물어오셨더군요 ㅎㅎ 저는 잘 지내고 있습니다

      요즘 자막을 폭발적으로 찍으시는거 같던데 또 건강 상하시지 않을까 걱정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