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뉴스와 소식

히라노 아야 신작에 출연못하는 상황?




성우가 자기 본업하고 싶다는데 소속사에서 막는 이유를

모르겠네요

간단히 저 트윗글을 정리하자면

(작년부터 신작애니 출연금지령이 소속사에서 내려진 상태....
장기애니와 2기 애니가 있어서 정말 다행이다 ㅠㅠ )

히라노 아야를 연예인으로 키울 생각인건지 원...

현재 히라노 아야씨가 말하는 장기애니는 페어리테일 일테구요

2기는 뭐 성흔의 퀘이서 일테구요

너에게 닿기를 은 더이상 애니화는 없다고 제작사에서 밝힌상태에

남은건......

스즈미야 하루히의 우울

성흔의 퀘이서 3기

키즈모노가타리

페어리테일 

정도일 듯 합니다...... 

히라노 아야씨 안티도 많고 요즘 행실도 참 문제가 많고 지금 

트위터사정만으로는 확정할 수 없지만 애니업계 제작사쪽에 

뭔가 잘못찍혀서 무언의 압박으로 소속사가 돌렸고 

요즘 아야씨 버라이어티쪽에서 제법 잘나가는 편이니 그쪽으로 

밀고 싶은 소속사의 생각이 반반정도이지 않을까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아야씨가 맡은 캐릭터들은 좋아하는편입니다 

god knows 라는 곡은 아직도 제 마음속 18번인 곡이기도 하구요 



히라노 아야씨가 조금더 겸손한 마음으로 활동을 하여 더욱 좋은 

모습으로 다시 볼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