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루키하루 늦은 전역신고!

 

돌격!!! 8사단 오뚜기 부대에서 드디어 전역을 한 루키하루 입니다!!!

 

ㅋㅋㅋ 뭐 트위터에서는 자주 얼굴을 비추었는데 블로그는 요즘 신경을 전혀 못써서

 

전역 신고 글도 이제야 올리게 되네요 7월 29일에 전역을 하였고

 

현재는 캐나다 유학 준비로 동분서주 하고 있답니다

 

일본어는 모르겠는데 영어를 하려니 아주 미치겠네요

 

영어하고 워낙 사이가 안좋다 보니 일본어를 공부한건데 이 놈의 영어의 사슬을

 

끊을 수가 없네요 아하하;;;

 

추후에 시간이 날 때마다 글을 올릴 생각이기는 합니다만 전처럼 활발한 활동은

 

많이 힘이 들듯 하네요

 

그럼 무더운 여름 다들 몸 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