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루키하루도 소실봤습니다


그렇습니다 루키하루도 대세인 스즈미야 하루히의 소실을 보고 왔쓰읍니다


인증샷입니다 ㅋㅋ 부가세 포함 8000원으로 코엑스 CGV에서 보고왔습니다

겸사겸사 코엑스도 조금 둘러봤는데 G20이 끝났는데도 불구하고 외국인이나 촬영하시는 분들

꽤나 있더군요

이딴건 상관없습니다.... 사실....

극장에서 저는 경악하고 말았죠

생각보다 시간을 20분정도 빨리와버려서 여기저기 돌아다니다가

극장안으로 들어선 순간 저는 얼어버렸습니다...
 


잠깐만....왜 40대 중년아저씨 두분과 50대 초반정도로 보이시는 기업사장님 같은 분이

앉아계시죠?!

날이 추워지니까 환각이 보이는듯하여서 일단 영화관 문에 머리를 몇대 찍어보았습니다



환각이 아니잖아!!!!!!!!!!!!!!!!!!!!!!!!!!!!!!!!!!!!


지금 일하실 시간이잖습니까 어르신들!!!!!!!!!!!!!!!!!!!

2분정도 멈춰있었지만 일단 자리에 앉았습니다...


반응이 다 똑같잖아!!! 저기 저 대학생분들 5분정도 쳐다보고 있었어!!!!

어르신들의 미친존재감에 이제 후광까지 나오는거 같아!!!

어찌어찌 이런 에피소드도 있었지만 가장 문제였던것은 앞자리에서 관람하던 분이었습니다

아놔... 앉은키가 뭐가 그리 큰지 머리를 왜그렇게 세웠는지 화면이 조금 가려지더군요



대가리 치워 짜샤!!!!!!!!!!!!!!!!!!!!!

결국 허리를 꽂꽂이 세워서 봐야했죠 편안히 등을 기대고 보고 싶었다구 ㅠㅠ

바른자세로 봐서인지 몸은 크게 피로하지 않았지만....

왠지 손해를 본 듯한 이기분은...

뭐 그래도 영화가 끝나니 관람객들도 만족스러우신듯 했습니다


저도 정말 원작을 이정도로 잘 뽑아내서 만들어내서 영화값이 아깝지 아니 오히려 더 주고

싶을 정도 였습니다 ㅎㅎ

12월에 블루레이와 DVD가 발매된후 차후에 감상 리뷰는 올리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