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이것이 Layers;Gate 선택... T프사이 MA그루...



이 미친 퀄리티를 보라!

원작 오프닝과의 차이점을 느끼지 못하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TMA 너희는 전설이다

요즘 작품마다 미친듯이 힘을 주며 오프닝을 제작하잖아 어이!

그 장인정신과 자본! 대단하잖아!


스즈하하고 모에카빼고는 많이 슬프다

정말 모두들 살인스... 사랑스럽네요 네...네...

오프닝만들 장인정신과 자본을 배우캐스팅에 좀 돌리자는 생각이 듭니다

참고로 우리 호오인 쿄우ㅁ....아니 오카베군은 고로형님이 맡아주셨습니다

이 분 다이어트할 생각은 없는걸까요

참고로 장르는 개그입니다

TMA보고 이미 이해하신분은 이미 글렀습니다 포기하세요

당신은 이미 갈 때까지 갔습니다

전 용자이니까 이런것도 합니다

http://sukebei.nyaa.eu/?page=torrentinfo&tid=81579

정말 저는 천사인거 같아요 착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