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현실적 애니 마시로색 심포니


=솔로들의 현실=





=솔로무리들의 현실=



여자애들이 모여서 하니까 즐거운 이브같지?

남자들이 모여서 저렇게 있으면 장례식같다고 한다



=제작년 루키하루의 크리스마스 이브=



딱히 우울하지도 않았던 이브 친구들과 왁자지껄 놀았다

의외로 이브라는게 그냥 이벤트행사같았다던 느낌?



=몇년전 루키하루의 크리스마스 이브=



그 당시는 커플이었기에 뭐...뒤는 알아서 상상하시라

공연보러가고 눈맞으며 손잡고 꺄아꺄아 다녔었다

겨울이라는 계절을 좋아했던 시절이었다



=실제 커플들의 크리스마스 이브=



기다렸어?

아냐 나도 방금왔는걸 ^^


우리집에 갈래? 오늘은 가족 아무도 없어

으...응


어때? 나 귀여워? 빌려와버렸어 헤헷


나 더이상 못참겠어...

나도...


쭈읍~ 쪽~할짝할짝~ 으응~ 하~아 으응~


쭈읍~ 쪽~할짝할짝~ 으응~ 하~아 으응~

쭈읍~ 쪽~할짝할짝~ 으응~ 하~아 으응~

쭈읍~ 쪽~할짝할짝~ 으응~ 하~아 으응~

쭈읍~ 쪽~할짝할짝~ 으응~ 하~아 으응~

쭈읍~ 쪽~할짝할짝~ 으응~ 하~아 으응~


처음이니까 나 조금 무서워




자 지금까지 인간들별 이브를 보내는 법을 보았습니다

사람마다 제각기 나름 알차게 이브를 보내고 있답니다

이브에 커플이 아니라고 너무 옆구리에 핫팩만 밀어넣지 마시고

알차게 친구들과 보내던지 나름 여가 생활을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다고 봅니다

오늘 마시로색 심포니 감상평은 한마디로 정리될 수 있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