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루키하루 자대 배치 명 받았습니다+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이렇게 글로 찾아뵙는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습니다

 

밖에서는 금방가던 시간이 군대에서는 어찌나 안가는지 원 ㅎㅎ

 

28일부로 자대배치를 받고 오늘 처음으로 싸지방에서 글을 써보게 됐습니다

 

아직 낯설고 어렵고 힘들지만 그래도 열심히 버텨나가고 있습니다

 

자대는 8사단이라는 오뚜기부대...

 

전부대에서 가장 빡세다는 소문이 있는곳입니다

 

저는 그 중 139기보대대 라는 시설 정말 좋은 곳에 왔습니다만...

 

혹한기 훈련 2번 유격훈련 2번 호국훈련 1번 100km행군 이라는 정말...

 

최악의 군번에 걸려있어서 사실 절망감이 상당합니다

 

그래도 좋은 선임분들을 만나서 나름 잘 보내고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애니도 못본다는게 참 속이 쓰린 상황입니다만 그래도...

 

이번에 보니 네코모노가타리가 나온것 같더군요...

 

마지막으로 사쿠라장을 보고 입소한지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신작시즌이라니...

 

시간이 빨리가면 가고 안가면 안가는거겠지요 ㅋㅋ

 

가끔 이렇게 글을 올리면서 근황을 적어보겠습니다 ㅎㅎ

 

허접한 자막기계에서 남자 루키하루로 거듭나와보이겠습니다

 

 

 

여러분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제대후에 좋은 자막으로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아 혹시 편지나...먹을거 감사합니다(?) 보내주세요 ㅠㅠ

 

 

 

경기도 포천시 일동면 수입2리 사서함 103-14호

 

8기계화사단 10여단 139기보대대 3중대 이병 정지인